반응형

구매일: 2019년 5월 16일 구매하여 6월 7일 배송 완료

          * 주문 후 일주일 정도 선적이 안되고 있어서 문의하니, 주소를 러시아어로 적어서 출발을 못하고 있다고 담당자로부터 회신이 옴. 수정후 도착까지는 2주 정도 소요된듯함. 아이허브는 러시아어로 넣으라던데.. 조마샵은 또 아니네..

구매처: JOMASHOP 물건이 많고 싸다. 듀티 아일랜드는 대부분 품절. 아마존도 가격이 싼 곳은 러시아까지 배달이 안 되는 경우가 많음. 

구매 동기: 여름맞이 다이버 시계가 필요했고, 보스톡 암피비아보단 좀 더 진지한 다이버를 원했음. 그리고 시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다들 하나씩 가지고 있다는 다이버의 아이콘인 SKX를 지나쳐갈 수는 없다고 생각. 오리엔트 레이와 포이보스를 고민하다가 정도를 택함. 오리엔트와 포이보스 웨이브 마스터도 결국 사겠지.

펩시 빨간색 파란색 조합이 마음에 든다. 검은색 다이버로는 오리엔트로 레이로 장만해볼까라는 생각을 하게됨. 
주말에 맥주한잔하고 공원에서 쉬면서. 

*세부 사양

모델명: SKX009K1

러그투러그: 46mm

케이스 크기: 42mm

케이스 두께: 13mm

시계줄: 러버스트랩 22mm

글라스: 스크래치 방지 하드렉스

베젤: 스테인리스 스틸 (120 클릭 단방향 회전 베젤)

방수: 200M ISO 표준

파워리저브: 40시간

무브먼트: SEIKO 7S26 핵 기능 없음, 수동 감기 없음

오차: -20초~+40초라고 하는데 내 건 모르겠다 

가격: 219불+배송료 15불-10달러 쿠폰 적용 총 224불

 

총평: 다이버 컬렉션의 시작은 SKX라고들 한다. 시작을 했다는 것이 기쁨. 펩시 베젤이 매우 마음에 들고 적절한 가격대에 좋은 시계를 산 느낌임. 그러나 데이 데이트 창 조절이 처음엔 되더니 갑자기 안되기 시작. 조마샵에 문의하였다. 이 점이 많이 속상하다. 러버밴드는 바꿔야 될 듯함. 빳빳하고 땀이 많이 참. 그린색 나토줄을 구매해놓았다.

* 다음 시계는 오리엔트 레이나 포이보스 웨이브 마스터로 갈 예정. 서브마리너는 언제쯤 살 수 있을까.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