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컴터하다 임페리얼 포슬린 그릇 구경하는데

갑자기 헤럴딕에 꽂혀서 ㅋㅋㅋㅋ

여름휴가 중에도 빨리 뻬쩨르 가서 사야지~~~ 생각

 

임페리얼 포슬린 매장에 진열된 헤럴딕세트

다 사고 싶네요^^

타원 꽃무늬로 사고 싶었는데

실제로 보니 엄청 커요 ㄷㄷ

헤럴딕 모스코리버 (Замоскворечье)

 

 

 

언박싱 - 귀여운 꽃무늬 접시랑 내 찻잔 

 

 

고를 때 나름 잘 보고 샀는데.....

집에 와서 보니 ㅠㅠ 손잡이 부분에 흠집이??

남편 퇴근 후 같이 바꾸러 갔어요

보더니 재고 있어서 바로 바꿔줬어요. 헤헤

 

 

바꾸러 갔다 금장 접시랑 6인용 샐러드 그릇

추가로 더 구입했어요~

남편은 같이 갔다가 당했네요 ㅋㅋㅋ

이것만 사고 이제 그만 사라며..

아직도 살게 많은데ㅋㅋㅋㅋㅋ

 

 

집에 있는 헤럴딕 찻잔, 접시

 

 

꺄~~ 넘 예쁘다.

 

 

이렇게 저렇게

 

 

 

넘넘 귀여운 꽃무늬 찻잔^^

아기자기 해요

 

 

귀여운 꽃 접시랑 금장이랑 겹쳐도 예뻐요

수프, 파스타 접시로

 

 

6인용 샐러드그릇이라는데

남편한테 딱 맞는

일인용 국그릇으로?ㅋㅋㅋㅋ

 

 

안쪽은 좀 심심한 듯

 

 

감기 걸려서 생강, 배차 만들어서

헤럴딕찻잔에 마시다가

 

 

갑자기 헤럴딕 그릇 다 꺼내서

사진 찍었.......ㅋㅋㅋ

배, 생강차와 만다린

 

반응형

+ Recent posts